
"아이돌은 새로운 것 투성이라 두근두근 거리네요!"

이름: 키리사키 셀레스트
(桐崎 セル レスト/ kirisaki céleste)
학년:1-B
기숙사:302호실
국적:일본/프랑스 혼혈
유닛:월광화
동아리:다과회부
성별:여
키:167


성격:
[성실,성급]
맡은 바 최선을 다 한다. 성실한 것도 있지만 일을 미루는 것을 못한다. 남에게도 해당되는 듯. 일을 미루고 있는 사람을 보면 재촉하고 싶어한다.
[폭주]
평소에는 조용한 편에 속한다. 그러나 일본 문화나 아이돌같은 본인이 좋아하는 주제가 나오면 신나하며 폭주한다. 어느순간 정신 차리면 부끄러워 한다.
[엉뚱]
간혹 엉뚱한 행동을 하거나 질문을 던진다. 예를 들어 하교도중 만난 길고양이와 대화를 시도하거나 비오는 날 우산을 챙기지 않고 비 맞으면서 걷는 등 집에서도 주의를 받는듯.
특징:
일본인인 아버지와 프랑스인인 어머니를 두고있다.
위로 언니가 한명있다. 프랑스,일본어 동시통역사
초등학생때까지 프랑스에서 살았다. 프랑스에서 살 때 언젠가 봤던 일본 문화 관련 프로그램으로 인해 일본에 가고싶어했다.
중학교때는 일본에서 학교를 다니기 시작한다.
회화와 작문이 가능할 정도의 일본어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끔 단어를 모르거나 헷갈려한다. 단어장을 들고다닌다.
아이돌학과에 지원하게된 이유는 언니가 멋대로 학교에 입학신청서를 보내서. 그 사실을 알고 본인도 싫어하진 않았던듯. 오히려 일본에 대해 알 수 있다며 좋아했다.
잠이 많아서인지 지각이잦다. 본인의 일에는 성실하게 임하는 편이지만 이것만은 어쩔 수 없는듯.
호기심이 많다. 셀레스트에게 일본과 아이돌은 새로운 것 투성이다보니 질문을 많이한다.
자소서:
키리사키 셀레스트라고 해요. 아, 이름 말인가요? 하늘이라는 뜻이에요. 프랑스인인 어머니가 지어주신 이름인데 예쁘지 않나요?
어렸을 때 봤던 일본 정통... 전통... 으음...기모노라던가 다과라던가, 계속 동경하고있었어요.
아직 일본에 많이 익숙하지 않지만, 저, 힘낼 수 있어요!
모두와 함께 정상까지 오르고 싶으니까, 잘부탁해요!
스텟
춤: 5
노래: 8
비주얼: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