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쿠라가 사랑의 노래를 해줄게요!"

이름: 시와스 사쿠라
(十二月 桜 / Shiwasu sakura)
학년:1-B
기숙사:201호실
국적:일본
유닛:L♡VE ( 부리더 )
동아리:육상부
성별:여성
키:155

성격:
성격: 골든 리트리버, 근면성실, 어리버리, 사랑
골든 리트리버
- 골든 리트리버처럼 사교성이 좋고 다른 사람들과 지내는걸 정말 좋아한다. 강아지같이 누군가를 쫓아다니기도 하고, 함께 어울려주면 선물을 받은 아이처럼 기뻐한다. 사람을 경계하지 않아 중학교 무렵엔 자주 거짓말에 속았지만,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타인을 경계하지 못한다.
근면성실
- 어떤 일에든 열정과 최선을 다해. 그것이 자신이랑 맞지 않는 일이라도 항상 열심히 한다. 나쁘게 보면 미련하다고 할 수 있지만, 시작한 일은 어떻게든 끝을 맺기 때문에 고집이 센 걸로는 세계 제일이다.
어리버리
- 뇌청순, 이라고 할 정도의 순수함을 가졌다. 또한 일상의 실수는 그녀의 어리버리함을 더욱 어필해준다. 근면성실한 면과 달리 꽤나 정신이 산만하기 때문에 고민이라고... 자신의 잘못을 알게 되었을 땐 입버릇처럼 "엣!?"이라는 말을 내뱉는다.
사랑
- 사랑과 관련된 얘기를 들으면 자신이 이야기의 주인인 양 설레하고 좋아한다. 사랑에 대한 로망이 있으며 왕자가 자기를 찾아오길 기다리기보단, 자신만의 왕자님을 본인이 직접 찾기를 원하는 능동적인 여자아이.
특징:
- 손바닥보다도 큰 검은색 리본을 양 옆으로 반묶음했다. 쨍한 금발이 아닌, 황갈색의 머리카락이 날개뼈 쯤까지 온다. c자로 꼬인 더듬이와 두툼한 눈썹이 가장 눈에 띈다.
- 평균적인 여자아이의 몸매보다 살짝 통통하다. 특히 허벅지에 살이 잡힌 편이며 위쪽도 평균 몸매보다 조금 큰 편. 제나이 때의 풋풋함보다는 어린앳티를 벗어나지 않아 귀여운 분위기를 가졌다.
- 부잣집 아가씨이다. 그래서인지 할 수 있는 일의 범위가 넓으며 대인배 기질을 가졌다. 유메노사키 학원에 오기 위해 집안 어른들에게 쓴소리를 많이 들었으나 입학을 후회하고 있진 않다. 현재는 집안의 응원을 두둑히(?) 받고 있다.
- 작은 체구인 만큼 체력이 조금 부족하다. 그렇기에 동아리로 육상부에 들어갔으며, 감상은 달리기를 할 때는 달리기만 하면 되니까 개운하고 좋을거 같다고 한다. 사실 특기인 운동은 수영이나, 별장에 가면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영부에 들지 않았다고 한다.
- 선배, 동급생 상관없이 항상 "~요." 로 말을 끝낸다. 말이 어색하게 끝나도 신경쓰지 않으려 한다. 무언의 캐릭터(?)같은 것을 잡으려는 생각으로 말하는 듯 하다. 그러나 어색함에 똑같은 말을 두 번 씩 말하는게 일상다반사.
자소서: 시와스 사쿠라예요! 벚꽃의 꽃잎은 하트 모양이니까, L♡VE에 들어간다면 사쿠라의 노래도 더 멋지게 전해줄 수 있겠죠? 두근두근하게 잘부탁드려요!
스텟
춤: 1
노래: 10
비주얼: 14
